통합 스탬프 공정 및 장비, 디지털 성형 기술

중국의 운영은 자본과 상황의 두 가지 구속력에 직면하면서 금 성장기에 직면해 있다. 자본의 해결과 상황결의, 우리나라는 새로운 산업화로 가야 하고, 운영의 건설을 완료해야 하며, 시스템의 건설이 완료되어야 하며, 전년대비 성장이 첨단이고, 자본이 부지런하다. 경제 세계화는 점차 세계 생산의 중간 작업 중 하나로 자리 잡았기 때문에 가장 높은 자본 적용률과 상황을 수행하는 수행능력은 21세기 운영이다. 이것은 \”115년\” Times 863 기획 및 프로모션의 신기술 및 장비에 대한 토론입니다.

금속판 형성 장비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항공, 전자, 가전제품 등의 산업 범주에 사용된다. 특별한 것은 자동차 산업이다. 오늘날, 세계의 번영하는 국가는 자동차 산업을 시민 경제의 한 축으로 사용할 것이다. 자동차 산업의 성장 현황인 메탈 스탬프 또한 한 나라의 산업 범위를 보여주는 지표 중 하나이다. 자동차 산업의 성장은 성장과 장비 성장을 가져가고, 단조기술의 성장 및 향상은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중심으로 기본적으로 중단되므로 시트 형성 장비의 제어 수가 민첩하게 신제품 롤아웃에 대응하게 된다. 스탬핑 공정은 자동차 부품, 자동차 부품 스탬핑 공정 및 금형 CAD, CAE, CAP, CAM의 가장 중요한 원천 공정입니다. 예를 들어, 진안 단조 단조 기계 연구소와 다른 단위로부터 국가 개발의 국가 \”75\” 과학기술 연구 프로젝트인 중국 최초의 판유연 생산 시스템이 생산에 투입되었다.

오늘날, FEM – 플레이트 넘버 제어 점진적, 내부 고압 성형, 다점 금형 형상, 기계 유압 드로잉, 전자기 성형, 레이저 펀칭 전기 유압 유체의 높은 에너지 속도 등과 같은 조상 기술의 새로운 네트 스탬프 성형 프로세스에 따라. 성장 추세. 제안된 기관 스탬핑 프로세스 및 장비 통합, 디지털 성형 기술: 고효율 풀 액티브 스탬핑 프로세스 및 CNC 반전 쇼 터빈, 플레이트의 고효율 풀 액티브 플렉시블 콜드 펀칭 성형 또는 펀칭 가공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CNC 레이저 절단 프로세스 및 장비; 금속 시트 CNC, 이 스키ll은 공공금형이 랜덤한 형상을 가공할 필요가 없으며, 금형설계, 생산, 실험보정 등을 설계제품 공정에 저장하며, 궁극년 나이틀리(Nightly)는 신제품의 오픈 사이클과 원가를 떨어뜨리고, 항공기 등 소형 배치제품, h 등 신제품의 오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일부 가전제품과 자동차의 새로운 샘플 트럭 시험 시스템은 보다 경제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다지점 금형 형성 공정과 장비 제어 가능한 스탬핑 공정과 교환 서보 프레스, 기계는 펀칭 성형 공정의 온보드 컴퓨터, 특히 고품질의 성형 자동차에서 고강도 강판을 완성할 수 있다. 오늘날 일본 제조업체들은 연간 교환 서보 프레스 R \u0026 D 작업 개발을 중단한다.히톈, 샤오취안, NANG 등 일본 업체들은 시장화된 제품만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더 깊은 논의는 계속 중단되었고 자동차 배기관 시스템, 고압, 충전 성형 공정 등의 부품에 사용되었다.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