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프로모션 – 더 많은 독자를 대상으로 전자책을 만드는 방법

귀사의 정보 제품이나 전자책 제작 비즈니스를 좌우할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강력한 E-cover를 통해 사람들이 주저 없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지역을 들여다볼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원고를 들고 어디든 갈 수 있는 나 자신이 왜 전자책 리더를 원하냐는 것이다. 제가 항상 하던 일이에요. 쉽고 빠르고 쉬워요. 그리고 네, 저는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동의해야 해요, 목적만큼요.

삽입 탭으로 이동하여 사진을 선택합니다. 당신의 표지에 사용되어야 할 올바른 종류의 .jpg 이미지를 찾기 위해 당신의 그림 라이브러리에 있는 사진들을 조사하세요.

당신이 쓰고 있는 E-Book의 주제는 당신이 상상력에 국한된 어떤 주제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주제를 가지고 그 주제를 폭넓게 들여다보세요. 당신이 전자책을 쓰고 있는 주제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나 요점을 적어두세요. 독자들에게 관심 분야를 소개하면서 전자책을 시작하세요. 그 주제가 항상 무엇이었는지 자세히 설명하세요. 당신이 쓰고 있는 E-Book이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면 독자는 흥미를 얻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비영리 단체의 관점에서 필요한 모든 디자인, 이 섹션은 설립자가 웹사이트에 몇 가지 생각을 넣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것은 사업에서 가장 수익성이 낮은 섹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유능하고 그들은 확실히 다른 아웃소싱 전자책 웹 사이트와 차별화됩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eBook 표지를 디자인하고 싶다면 기업당 $20 정도일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좋은 가격이다. 예를 들어 100에서 200개의 틈새 시장에서 일하는 온라인 사업가가 풀타임으로 일하게 되면, 여러분은 책 마스크를 만들기 위해 2천 달러에서 4천 달러 사이의 기침을 하게 될 것이다.

주제 또는 장은 이 과목의 기원, 주제에 대한 기술 지침, 대상이 만들어지거나 발견되거나 세계 주변에서 쉽게 악화되거나 건설된 태양 전지판 시스템으로 구성된 섹션을 포함할 수 있다. 제3의 물결 출처는 전자책의 저자가 선택한 주제와 관련된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할 수 있는 예시일 뿐이다. 각 섹션 또는 장은 약 2페이지 또는 2페이지이고 50%여야 합니다. 당신을 지루하게 하지 않기 위해서 그리고 e-Book은 간단할 필요가 있다. 브로셔에 대한 학위가 없는 사람들에게만 실망감을 주는 기술적인 용어와 단어들로 전자책을 쓰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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