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오일 대 카놀라 오일 – 건강에 좋은 점이 있을까요?

만약 여러분이 건강, 다이어트를 위해 먹는 것과 관련된 더 건강한 것을 기다려왔다면, 여러분은 저지방 요리를 반드시 찾도록 해야 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훌륭한 다이어트 마스터 플랜을 조정할 때 필요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찾아야 한다. 여러분은 여전히 튀긴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사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지금 먹을 수 있는 만큼 자주 먹지 않는다고 확신해야 합니다. 아는 것은 절제이고, 굽는 동안 사용할 올바른 오일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체중 감량 팁이며 체중 감량 식단을 만들 때 포함되어야 합니다.

드레싱, 쿠킹 오일, 조미료를 살 때 주의하세요. 그것들은 정제된 설탕과 교묘하게 연관될 수 있고 지방과 칼로리가 높다. 라벨을 읽고 올리브 오일과 카놀라 오일과 같은 건강한 오일과 함께 드레싱을 선택하세요.

맛보기, 소스, 겨자 또는 마요네즈를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요리의 맛을 포함하고, 변화로서 향신료를 사용하는 것, 콜레스테롤을 줄이기 위한 여러분의 식단을 위한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로즈마리, 생강, 강황, 계피 같은 거요 하루에 절반도 안 되는 계피와 관련된 것이 콜레스테롤을 25%로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가열되지 않은 포도씨유는 산화 방지 특성 면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특히, OPC는 “올리고머 프로안토시아니딘”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비타민 A, C, E보다 OPC가 상당히 강력하며, 높은 산화 방지제로 매우 고려되는 물질인 폴리페놀이다. 이 비타민들은 소화 후 즉시 작용하거나 배설된다. 포도씨유는 섭취가 가능한 3일 이상 섭취를 지속한다.

에센셜 오일은 양념장을 만드는데 완벽합니다 – 꿀이나 올리브 오일에 여러분이 선택한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리고 고기에 솔질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름을 두른 돼지고기를 적포도주, 마늘 2개, 다진 양파 1개, 오렌지 에센셜 오일 1방울을 차 안에 넣으세요. 양념을 하고 8시간 동안 놓아두세요.

올리브오일은 포도씨 기름을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심장에 좋고, 단일불포화지방이기 때문에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킨다. 에센셜 올리브 오일은 위와 소화 속도에 좋습니다. 그것은 궤양과 위염으로부터 위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국가에서는 올리브 오일을 많이 먹지만 심혈관 질환과 뇌졸중 발병률이 낮다.

일주일 동안 주어진 근원을 섭취하면 전보다 더 건강해질 수 있을 것이다. 기분 나쁜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요구르트와 초콜릿에 의존하여 바나나를 먹어라. 미식가에는 세로토닌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틀림없이 얼굴을 찡그리게 할 ‘행복한 호르몬’이라고도 불린다.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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