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평판관리회사 선정

온라인 평판 관리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 리터러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것이다. 특히 스타트업과 소기업에 대한 당신의 브랜드의 이미지는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첫인상은 이 시나리오에서 지속됩니다. 잠재 고객의 주요 정보 출처는 온라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당신에 대해 좋은 점, 나쁜 점,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피드백을 관리하고 불만 사항을 복구해야 합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솔루션은 중소기업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음은 귀하의 스타트업에 가장 적합한 평판 관리 회사를 선택하기 위한 지침입니다. 소기업을 위한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의 결과물 품질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는 콘텐츠 개발,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리뷰 수집, 검색 엔진 최적화, 벤치마킹, 평판 회복, 제3자 웹 사이트 모니터링 및 긍정적인 이미지와 같은 전략을 수행하는 플랫폼입니다. 유지 이것들은 모두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가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활동들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사업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장하기 위해 사용되는 전략들입니다.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의 최종 목표는 탄탄한 소비자 신뢰, 더 많은 이익, 그리고 인재 획득입니다. 비즈니스 목표 정의 온라인 평판 관리는 많은 전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예산과 인력을 가진 스타트업으로서 서비스 확인에 앞서 필요성과 목표를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다. 기본 목표는 우선 순위여야 합니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더 높은 검색 순위를 설정하시겠습니까? 부정적인 피드백 정리를 원하십니까? 온라인 활동을 안정화하시겠습니까? 한 두 가지를 고르고 지금은 필수적인 것에 집중하세요. 고객 서비스는 왕이다 계약이나 판매 후에가 아니라 당신의 회사를 아는 공급자를 선택하세요. 스타트업으로서 자금이 부족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온라인 브랜드와 명성을 쌓기 위한 헌신적인 프로젝트 매니저일 것입니다. 비즈니스 요구사항과 목표에 부합하는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서 사용할 평판 관리 공급자가 귀사의 브랜드 캠페인에 대해 민감하고 투명하며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그 서비스가 당신의 비용 대비 아주 좋은지 확인하세요. 연구에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라 검색 엔진 최적화 노력에 블랙햇 전략을 사용하는 공급자를 피하라. 검은 모자 전략은 결국 검색 순위에 해를 끼칠 당신의 명성을 더럽힐 수 있는 비윤리적 관행이다. 검색 엔진은 종종 피드백, 리뷰, 목록을 검증한다. 등급을 조작하거나 사기 목록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또한 평판관리회사에 대한 종합적인 뒷조사를 실시합니다. 그 회사의 온라인 프로필이 전문가처럼 보이는지 확인해 보세요. 공급자의 최고 경영진을 조사하고 긍정적인 온라인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그들의 손에 맡기고 있기 때문에 더욱 비판적이 되세요. 그들은 기준에 맞아야 한다. 신뢰할 수 있는 평판 관리 제공업체를 선택하십시오. 좋은 평판 관리 회사는 백인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구글의 기준 안에서 전략을 세운다. 명망 있는 기업의 핵심 특징은 투명성, 우수성과 양질의 콘텐츠, 정당한 SEO 기술이다. 가짜 웹 사이트, 링크 스팸, 키워드 채우기, 보이지 않는 텍스트 및 아스트로터핑을 사용하는 제공업체에서 벗어나십시오. 이러한 기술로 인해 검색 엔진이 사용자를 위반자로 태그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순위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와 함께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긍정적인 온라인 평판을 강화할 수 있는 전략들이 있다.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가장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당신을 위한 평판 관리를 확인하기 위해, 처음 창업자들을 위한 추천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 온라인 리뷰 수집, 피드백 응답 기능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높은 가시성 및 피드백 관리 등 모든 기반이 포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