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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은 아드레날린 분사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고 신나는 스포츠입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아드레날린 중독자라면, 다이빙은 확실히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이버들이 따라야 하는 특정한 규칙과 그들이 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허용되는 유형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차가운 수영장에 수영하러 들어가기 전에 내 기분이 어떤지 알아. 내가 저항할 수 있게 해줘. 제가 그들의 시간과 활력으로 얼마나 가득 차 있는지, 얼마나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지에 대해 집중하세요 – 제가 점프를 하기 전에, 다이빙은 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밥은 몇 가지 독특한 기술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다. 이놈은 측량, 지도제작, 그리고 모든 헛소리들을 한데 모으는 미친 솜씨로 불타오르고 있어. 밥은 가까운 미래에 그의 지도로 동굴 다이빙 세상을 감질나게 하고 있으며, 그는 정말 놀라운 일을 해내고 있습니다. 그는 어떤 프로젝트에서도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귀를 맑게 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면 HTC 바이브 포커스의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물 속의 스트레스를 내려가는 동안,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귀 안에 있는 공기는 여러분의 몸 안의 공기 공간을 밀어냅니다. 보통은 다이빙할 때마다 슬레이트 위에 메모해요 제 다른 감각들이 모아놓은 모든 것들을 기록하려고요 그리고 그 메모들을 다이빙이 끝날 때 제 로그북에 옮겨놓고 제 기억이 주는 어떤 작은 정보라도 덧붙입니다. 하지만 80피트 이상 깊이 잠수할 때는 할 말이 별로 없어요. 내 조언에 따르면 산호는 그것보다 더 얕게 사는 것 같아. 그리고 가장 즐거운 물고기는 산호 안에서 논다. 물론, 큰 물고기들은 분명히 더 깊은 지역을 선호하지만, 나는 그들 중 대다수를 발견하지 못했다. 아마도 제가 한번 다이빙을 하면 보통 30-70피트 정도 일어나기 때문일 거예요. 색이 사라지는 것보다 더 깊고, 싱거움에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제임스: 플로리다 동굴 다이빙 커뮤니티의 많은 다이버들이 전 세계적으로 탐사를 시행하고 있지만, 저는 우리 집 뒷마당에서 탐사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제가 테일게이트 점프라고 부르는 것에 감사한 일입니다. 또한, 감압 질환을 피하기 위해 천천히 상승하여 리드하십시오. 15피트마다 5분씩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VR 전문가는 중립 부력을 유지하고 물에 내려갈 때 귀를 자주 평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패닉에 빠지고 싶다면, 여러분을 진정시키기 위해 바위를 잡고 휴식을 취하세요.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진정하세요. 다이빙은 매혹적이고 실용적인 경험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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