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음식 관계 – 다이어트와 지방 감소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세요.

음식 – 우리 중 누구도 음식 없이 살 수 없습니다! 어쨌든, 음식을 생각하는 방식이 우리의 식습관을 어떻게 바꿀까요? 당신이 단순히 음식을 몸의 연료로 여기는 사람인가, 아니면 음식의 다양한 선호도, 표면, 그리고 식이요법의 이점을 당신에게 활력을 주는 사람인가? 현재의 웰빙 인지형 세계에서는 우리 대부분이 마지막 옵션인 블로그 묶음으로 빠져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식생활 목표를 보다 빠르게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 시점에서 음식과의 관계를 명확하게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먹고 태우다

가장 덜 복잡한 구조에서, 음식은 우리 몸이 지속적으로 달리는데 필요한 칼로리를 제공합니다. 칼로리가 너무 많으면, 몸은 자신의 상점을 찾는다. 그렇게 많은 칼로리가 있을 때, 몸은 그것들을 저장합니다. 절대적으로 수치적인 측면에서 우리가 아무리 많이 섭취해도 근육과 지방이 풍부하게 공급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질 낮은 영양을 섭취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먹는 음식이 우리가 먹는 음식의 양만큼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을 추가로 깨닫는다.

푸드 마니아

모든 식자원이 동일한 것은 아니다. 카라멜 핫케이크와 비슷한 칼로리를 함유한 천연 사과가 동등한 의학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쓰레기일 것이다. ‘먹고 소비하는’ 필수 수준에서는 그렇다. 그들은 우리 몸에 비슷한 칼로리를 줄 수 있다. 하지만 실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상당히 중요하다. 우리는 모두 천연 사과가 단단한 선함으로 넘쳐나는 반면, 팬케이크는 설탕과 다른 식생활의 공포로 짓눌려진다는 것을 발견했다.

식품계는 지난 몇 년 동안 깊은 곳에서 벗어났다. TV에 나오는 모든 프로그램은 요리 프로그램이에요. 어쨌든, 어떤 이유로 우리가 그렇게 집착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 그저 하루의 끝자락까지 몸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것뿐이다.

나는 인정해야 한다, 나는 오늘날의 ‘식인’이다. 저는 부엌에서 요리하고 테스트하는 것을 좋아하고 일반 음식의 의학적인 이점을 굳게 믿습니다. 제 눈에는, 이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음식은 우리를 만족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이용해야 합니다. 어쨌든 음식과의 뿌리 깊은 관계에 대해 알아야 한다. 확실히 음식에 집착할 위험이 있다. 그러한 집착은 ‘저질의 영양 섭취, 오랜 시간 칼로리 계산, 혹은 더 끔찍한’ 것을 스스로 거부한 것으로 나타날 수 있다. 우리는 각각 음식과 흥미로운 연관성을 가지고 있고, 음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우리는 층을 제거하고 무엇과 이유를 빠르게 처리해야 한다. 무슨 이유로 전날 저녁 그 영화를 보면서 팝콘을 먹어야 했습니까? 일주일 전에 술 마실 때 무슨 이유로 술을 마셔야 했습니까? 잠시 멈춰서 음식 결정을 곰곰이 생각해보는 것은 좋은 일이다.그래서 우리는 왜 우리가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지 이해하고 비난할 만한 견해를 갖는 것이 아니라 그 결정에 참여할 수 있다.

음식에 집착하지 않고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론

우리는 인내심을 영양에 의존하기 때문에 모두 음식과 관계가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음식 관계를 발견하고 변화시키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생각들입니다.

평소 먹던 식자원을 검정, 회색, 흰색으로 정리합니다. 가장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은 어둡고 가장 하얀 것은 흰색입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부엌에 보관하고, 당신의 팬터리가 화이트 런다운(일반적으로 새로운 유기농 제품, 야채, 무염 견과류 및 씨앗)에 있는 식품 품종으로 넘쳐나는 것을 확인하면서, 블랙 런다운(본질적으로 설탕이 함유된 것을 주류로 취급하고 P를 따르는 것으로 가정)에 그것들을 제거하려고 시도합니다.그 시점에서는 모든 곡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여러분은 스코어 보드를 써서 여러분이 먹고 있는 각각의 쉐이딩 묶음으로부터 음식물의 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결과를 체크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현실을 가져다 주므로, 숨겨둘 곳이 없습니다!
당신이 어떤 음식 캐릭터인지 알아보세요. 음식에 대한 감사함을 분명히 구별함으로써 이것을 해라. 제가 생각하는 한, 강하게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이상한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라거와 프로즌 요구르트(단, 함께 먹는 것은 아닙니다)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끔 즐겨 먹습니다. 특정 요리에 참여하거나 정해진 시간에 맞춰 식사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음식 특성을 관찰하는 것은 여러분의 식습관에서 여러분의 질과 단점을 구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은 광적으로 행동하기 보다는 합리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음식의 접근성에 대해 통찰하라 – 잠재적으로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한 주요 요소는 양질의 음식을 즉시 손에 넣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개방적이기 때문에 질 낮은 음식 자원에 의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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