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그리고 또한, 많은 팬을 소유하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에게 금과 같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온라인에서 여러분의 레이블을 경험하는 개인과 “그를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또는 심지어 “그에 대해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그는 20,000명의 다른 개인을 소유합니다. 그래서 그는 좋은 사람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정말 좋다. 최근에, 저희 전문가들은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링크드인에서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많은 것을 소유하는 것이 사실 여러분이 그들 모두를 가지고 했던 것만큼 필수적인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제 요인은 엄청난 다양성만을 소유하는 것은 사실 객관적인 그 자체가 아니라는 점이었어요. 팬들이 여러분을 관찰할 수 있는 요소를 가질 수 있도록 관련 정보와 함께 그 팬들에게 요구하는 것이었죠.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는 소셜 네트워크가 실제로 수행하기에 “즐거운” 점만은 아니라는 것이다. 이것은 사실 중요한 조직일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견실하고 경험 많은 통찰력과 함께 가능한 팬들을 향해 나아가려고 의도하는 것입니다. 많은 개인들이 관찰 결정을 내리는 것에 대해 많은 추측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벤처에서 중요한 학위를 제공할 수 있다면, 그 후에 정기적으로 팬들을 통합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저는 다시 돌아와서 그 다양성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제가 그 요소를 조금 부당하게 수행한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보고 있는 많은 팬들은 실제로 여러분의 이니셔티브의 운전기사가 될 것이고, 실제로 여러분을 접하기 전에는 확실히 없었을 지도 모르는 시청자들과 함께 여러분의 신뢰를 만드는 즉각적인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미디어는 그들의 시리즈를 확실히 하기 위해 그들이 예약한 방문자들의 소셜 미디어 전화를 이용하기 시작하고 있다. 점수 대결에서, 때때로 1,000명의 시청자들이 그 자체의 포트를 얻는 것과 심지어 경쟁상대로 떨어지는 것 사이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따라서, 미디어 채널들은 순위를 올리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실제로 수행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모든 것을 도울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의 진실성을 즉시 만들어 내는 거대한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절박하게 매력적인 방문객이 될 것입니다. 지금 당장, 만약 여러분이 든든한 지지자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항상 여러분이나 심지어 여러분의 지식에 대해 알아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 중에서 당신이 10,000 혹은 20,000명의 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실제로 선택하는 인스타그램 뷰를 사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전문가이고 당신이 사용해야 하는 것이 시장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즉시 연결시킨다. 사회적 협회의 핵심은 실제로 주요 목표 시장과 함께 개인의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에너지이다. 목표 시장이 잠재 소비자, 고객, 심지어 방문객으로 구성되든 간에, 그들은 당신을 당신의 지역에서 합법적인 프로로 보아야 한다. 미디어는 실제로 그들의 시리즈를 마케팅하기 위해 그들이 예약한 방문자들의 소셜 미디어 전화를 이용하기 시작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모든 것을 도울 수 있고, 여러분의 진실성을 즉시 만들어 내는 거대한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눈앞의 훨씬 더 눈길을 끄는 참가자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어떤 사람이 당신의 일에 착수했을 때 가장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은 사실 “그게 당신인가요?”이다. 그들은 당신의 꼬리표나 심지어 당신의 신용과 평판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실제로 뚜렷하거나 심지어 강력한 당신의 얼굴에 관한 한 가지를 알아내야 한다. 만약 그 질문에 대한 해결책이 “그는 실제로 회전 모터를 개발한 개인이다”와 같은 것이 아니라면, 그 후에는 여러분의 무결성을 만들기 위해 한 가지 다른 것이 필요합니다. 항상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소셜 미디어가 실제로 “즐기는” 포인트만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수많은 개인들이 그들이 준수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해 많은 추정치를 두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벤처에서 (제가 마지막 주에 설명한 바와 같이) 약간의 자료를 제공한다면, 여러분은 그 시점에서 일상적인 방식으로 팬들을 통합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