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 쇼핑객의 천국

쇼핑을 좋아한다면 두바이가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 도시는 전 세계에서 수많은 ‘쇼핑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요소는 두바이가 수입 관세가 낮은 개방 항구이기 때문에 두바이의 소매 가격이 본질적으로 매우 저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바이 – 면세

면세 특성으로 인해 많은 유명 브랜드 제품이 원산지 국가에 비해 두바이에서 경제적입니다. 파리나 런던의 꾸뛰르, 일본의 최고급 가제트, 다이아몬드 레플리카 보석 등 취향에 상관없이 두바이에서는 모든 것을 적절한 가격에 찾을 수 있습니다. 수크 지역과 쇼핑몰을 제외하고 도시 전역에 유명한 백화점과 부티크가 많이 있습니다.

두바이는 금 쇼핑으로 유명합니다.

두바이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시장은 금시장입니다. 좁은 거리에는 멋진 디자인의 팔찌, 목걸이, 귀걸이로 반짝이는 상점 창문이 늘어서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22캐럿 및 24캐럿의 금괴 외에도 모양과 무게에 관계없이 24캐럿의 막대를 두바이에서 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상당히 경제적이며 디자인과 장인 정신이 아닌 무게로 판단됩니다.

두바이의 몇 가지 유명한 위치

최신 기기를 좋아한다면 Bur Dubai의 Al Fahidi Street으로 바로 가십시오. 이 곳은 전자 제품 상점으로 꽤 유명합니다. 한편, Al Fahidi Street 바로 앞에는 시원한 프린트의 면부터 이국적인 브로케이드까지 동서양의 텍스타일로 유명한 코스모스 레인이 있습니다. Karama는 장난감, 가정용품, 직물, 패션,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많은 바쁜 상점이 있는 두바이의 저렴한 지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두바이 몰

두바이에는 다양한 상점, 부티크, 슈퍼마켓, 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이 있는 매력적인 현대적인 쇼핑 플라자가 많이 있습니다. 두바이 국제공항의 두바이 면세점이 권위 있는 상을 많이 수상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