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

매일 오후 운동하세요. 담배를 끊은 직후부터 폐활량이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운동을 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더 쉬운 PC로 만듭니다. 이것은 또한 성공 가능성이 있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엔돌핀은 니코틴과 관련이 있는 효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많은 금단 증상이 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흡연은 질이 떨어진다는 것을 배웠다. 그리고 1위가 되면 담배를 피우면 안 된다고 다들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담배 냄새가 났기 때문에 그들을 믿었다.

최면술은 니코틴을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공인된 최면술사의 도움으로 담배를 끊었다. 긍정적인 확언을 들으면서 깊은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흡연은 그다지 강력해 보이지 않고 무아지경에 빠진 사람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깨끗한 식수를 끊는 게 훨씬 쉽죠

금연의 위대한 결과는 한 사람이 담배를 끊는 몇 시간 동안 일어난다.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산소의 흐름이 조절됩니다. 담배를 끊은 지 3개월이 지나면 폐의 상태가 좋아집니다. 감염 위험도 낮아집니다.

게다가 당신은 흡연 일정을 늦춰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경하는 시기에 흡연을 피하는 것을 활용한다. 이것은 분명히 흡연 일정을 늦출 것이고, 따라서 점차 흡연 프로그램을 낮추는 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흡연 습관을 쉽게 억제할 수 있고, 몇 주 안에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그 날들은 끝이 났다. 하지만 나는 담배를 끊기 위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아직도 기억한다. 나는 담배에 중독되곤 했다. 가끔 담배를 피우기 위해 훔치기도 했는데, 그게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뭔가 바뀌어야 한다는 걸 알았을 때 먹으려고 안간힘을 썼던 음식들이죠. 그렇지 않으면 난 정말 빨리 오줌을 싸야 할 거야.

지금은 담배를 피울 때입니다. 나중에 종료할 날짜를 설치하려고 하지 말고 오늘 날짜로 설정하십시오. 지금 끊으면 흡연으로 인해 중병이나 치명적인 병에 걸릴 가능성이 상당히 낮아집니다. 담배를 끊으면 위험한 간접흡연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족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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