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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0년 동안 커뮤니티 개발 분야는 주택 소유자가 자신의 자산을 유지 관리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초기 초점에서 새로운 저렴한 주택 개발로 옮겨갔습니다. 저소득 주택 세액 공제 프로그램(LIHTC)의 자원과 자신감 있는 경제에 힘입어 주택 재활에 대한 납 개선 요구 사항에서 벗어나 비영리뿐만 아니라 영리 개발자 및 지방 정부도 신규 건설 – 임대 및 주택 소유 모두 – 그리고 개인 소유주를 지원하기 위한 주택 재활 시설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수십만 개의 압류된 부동산, 부동산 가치 하락 및 주택 자산의 손실, 기존 신용의 부재, 오래된 주택을 에너지 효율화할 필요성, 지역 소규모 건설 거래를 자극하고 공급 시장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 – 이 모든 요소가 요구합니다. 주택 재건을 중요한 정책 옵션으로 다시 살펴봅니다.

우리는 오래된 주택 재고의 수리 및 재활을 촉진할 도구가 필요합니다. 역사적으로 연방 정부는 재택 재활을 촉진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우리는 연방 정부가 이 역할을 다시 수행해야 합니다. 정부가 할 수 있는 주요 역할은 섹션 312 대출 프로그램을 위한 상당한 자금을 승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오래된 도구를 다시 방문하여 현재 상황과 관련되도록 재창조해야 합니다.

312 대출 프로그램은 1964년 주택법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연방 정부에서 지방 자치 단체를 통해 주택 소유자와 집주인에게 20년 동안 3%의 대출을 제공했습니다. 작업대출 단위당 허용된 재활 비용은 27,000달러로 1970년대와 1980년대에는 상당한 금액이었습니다. 그것은 도시 재생 보존 지역에서 주택 소유자가 재산을 개선하고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치는 곳을 지원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FACE(Federally Assisted Code Enforcement Program)의 핵심 구성 요소로 사용되어 소유자가 자산을 규정 준수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연방 정부가 소유한 빈 부동산을 1달러에 경매하는 Urban Homesteading Program에서 자금 조달의 원천이었습니다.

312 대출 프로그램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차용인에게는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었습니다. 대출 승인을 받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사람들은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작업을 미루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건축가를 고용할 만큼 정통한 사람들, 즉 고소득자들은 종종 자금 확보에 가장 성공적이었습니다. 지방 정부가 주택 재활을 지원하기 위해 커뮤니티 개발 블록 보조금(CDBG) 기금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312개는 도구로 줄어들었고 더 적은 기금이 할당되었습니다. 312 대출 프로그램은 현재 프로그램의 HUD 메뉴에 있지만 할당된 자금이 없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중대한 대응이 필요한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는 한 국가로서 압류 위기의 영향을 극복하고 더 많은 자산을 생산적으로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주거용 부동산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경제를 활성화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자본의 부재로 인해 방해를 받지만 국회 의사당에 대한 반정부 투자 기풍으로도 방해를 받습니다. 왜 정부는 민간 부문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까? HUD가 전략 계획에서 초점을 옮기고자 하는 “레거시 프로그램”과 같은 종류의 모호한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을 귀찮게 할 이유가 없습니다.

조사 초기부터 권고가 내려진 반면, 대출 보호 및 관련 상품의 잘못된 판매는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현재 영국에는 약 2,000만 개의 지불 보호 정책이 있으며 이 중 절반 정도가 잘못 팔렸을 수 있는 것으로 생각되어 실제로 매우 걱정스러운 생각입니다. 약간의 개선이 있었지만 일부 회사는 여전히 기존 방식을 유지하고 있으며 판매 기술을 개선하는 데 거의 진전이 없습니다. 지불 보호를 제공한 것은 이러한 조잡한 판매 관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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