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금연 일정은 무엇인가?

사람이 해야 할 가장 귀찮은 일 중 하나는 담배를 끊는 것이다. 오늘날, 그것만을 달성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항목들이 제안되고 있지만, 이것을 무시한 채, 개인들은 여전히 뒤로 물러서서 그들의 흡연 성향을 실제로 취하는 것은 간단하다. 어떤 사람들은 흡연이 니코틴에 대한 요구보다 훨씬 더 큰 경향이고 어느 정도 옳을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연구에 따르면 몸은 담배에 들어 있는 니코틴의 영향을 받게 되지만, 마찬가지로 정신이 노예화에 추가적으로 중요한 것으로 밝혀지고 그것은 정말 다루기 힘든 상황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담배를 끊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당신이 그 성향을 걷어차는데 이상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생각들이다.

니코틴 보충제를 시도해 보세요. 니코틴 패치와 니코틴 껌이 있는데, 니코틴을 적당량 순환계로 배출하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의존도가 낮아지고 금단 부작용이 완화됨에 따라 니코틴의 적정량이 더 많이 전달됩니다. 이런 종류의 치료는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보살핌을 받는 도덕적 도움과 함께 한 가지 종류의 약과 함께 더 효과적이다. 이 전략은 당신의 성격과 함께 당신의 일반적인 복지와 당신이 얼마나 자주 담배를 피우는지를 포함한 몇 가지 변수에 의존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담배를 적게 피우는 사람들은 담배를 많이 피우는 사람들보다 담배를 끊는 것이 더 직접적인 기억을 만드는 것처럼 보인다.

흡연자 치료 모임에 가입하거나 개별 치료를 받으십시오. 이것은 도덕적 도움을 받는 비범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결코 그 경향을 걷어차려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며 숫자에 강점이 있다는 것을 말해주기 때문이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유혹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당신이 현재 담배에 대한 갈망이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도록 적응된 매혹적인 시각으로 당신을 이끌기 위해 사용된다. 그리고 담배에 대한 전망은 당신에게 충격적이다.

갑자기 멈출 수 있는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전략에는 실제로 담배를 피우지 않고 완전히 담배를 끊는 사람들의 선택이 포함되어 있었다.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전자담배입니다. 이 장치는 아직 금연 장치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더 잘 알려져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담배는 마치 담배처럼 보이고 그것은 숨을 들이마시기 위해 보호되는 액체를 분해하는 따뜻해지는 성분을 가지고 있다.

흡연자들이 사용하는 한 가지 전략은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당신이 피우는 담배의 사용을 매주 한 개비씩 줄이는 것이다. 간단히 생각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보통 하루에 10개비를 피운다면, 10주 후에는 당신은 무일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접근할 수 있는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데 효과가 있기 전에 한 번 이상 더 시도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쇠약해지지 않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상당 기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삶을 최대한 감상할 수 있도록 이상적으로 곁에 있을 것을 보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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